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처음 남자친구 만난 날 디테일한 후기

안녕하세요.

저희 커플에 대한 관심 많이 가져주시고 질문을 많이 받게되어 송구스럽기도 하고 기분 좋기도 하네요^^

어떤 분께서 가연에서 남자친구 처음 만난날에 대한 후기를 궁금해 하셔서

디테일한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의 만남 이야기를 남겨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연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한지 조금 지났기도 하니 혹시라고 제가 남기는 내용에 대해 변경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런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111

 

저는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5번째 소개에서 남친을 만났고 남친은 제를 3번째 소개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사실 2회 더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남친의 적극적인 구애(?) 덕분에 교제를 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가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결혼 준비중에 있구요. 조금있음 웨딩촬영도 있어서 정신없이 바쁜 나날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만남을 갖기로 처음 결심했을때, 꼭 가연에 가입을 해야될까?

이런저런 걱정이 정말 많았습니다. 다행이도 커플매니저님, 매칭매니저님을 잘만나서 도움 많이 받을 수 있었구요~

기대 이상의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heart-19838_640

 

처음 남자친구를 소개 받기전, 어느때와 같이 매니저님은 제가 회사에서 통화가 어려워서 문자로 프로필 발송했으니

보시고 연락주세요 라고 메시지를 남기셨습니다. 그리고 몇시간 뒤 퇴근해서 프로필을 받아봤습니다.

프로필은 무제한으로 받아볼 수 있고. 한번 보내주실때 2~3개의 프로필 정도 보내주십니다. 

더 많은 프로필도 보내 줄 수는 있는데 너무 많은걸 한번에 받게되면 오히려 더 선택하기도 어렵고 잘 모르는 경우가 있어서

괜찮은 분으로 2~3분 정도 추천을 해주신다고 하더라구요. (상담에서 말씀해주심)

 

아무튼 저는 눈에 띠었던 한사람, 남자친구 프로필을 받아보고 괜찮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매니저님께 이분 어떠시냐고? 소개받고 싶다고 말씀드렸더니, 마침 남친도 저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더라구요.

괜히 기분 좋으면 서로 통한것 같은 느낌에 설레였던 순간이었습니다.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는 프로필을 받고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으면 쌍방의 동의가 이루어 지면 1회 횟수 차감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러다보니 프로필 받고 더욱 신중하게 되지요… 

상대방도 나를 마음에 들어했다니 만나서는 어떨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heart-205341_640

 

만남의 날짜, 장소, 위치, 시간까지 모두 매니저님이 조율을 해주십니다. 

그래서 편하게 만날 수 있었어요~ 이렇게 만남을 위해 작은 서비스들이 다양하게 있어요.

이런부분도 가연결혼정보회사가 좋은 부분이예요.

그리고 만나기 하루전날 핸드폰 문자메시지로 남친의 휴대폰 번호를 받았는데요.

이때 010으로 시작되는 번호가 아닌 요즘 택배 같은거 받을때 휴대폰 번호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안심번호 서비스로

받을 수 있는거 아시죠? 가연에서도 고객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안심번호로 보내주시더라구요.

 

전날에 통화하고 만나기로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고 다음날 약속된 시간에 갔습니다. 

근데,, 사실 첫인상이랑 이런건 제가 생각했던 이미지가 아니라서 조금 아쉬웠지만^^;;

대화가 참 잘통했습니다. 오랜만에 좋은 사람과 재미나게 이야기하고 힐링한 기분이라고 해야될까요?

이분과 잘 안되더라도 친구로라도 지내면 좋겠다 싶을 정도로 대화가 잘 통했어요.

그런데 반대로 남친은 너무 좋았데요. 그래서 꼭 만나고 싶다는 의지를 불태우며 매니저님께 말해서 잘좀 될 수 있게 

도와달라고까지 했다고 하더라구요. 결론적으로 매니저님도 한번 더 만나보는게 좋겠다고 조언해주시고

남친도 열심히 연락하고 저희 회사 앞으로도 찾아오고 등등 열심 노력을 했어요. 그래서 결론적으로 사귀게 되었죠^^

 

2013-07-23 16;57;47

 

사실 가연결혼정보회사를 통해서 만나시는 분들은 만난지 짧게는 3개월, 6개월, 10개월 만에 결혼을 많이들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결혼이 하고 싶어서 찾은 곳이기 때문에 더더욱 그러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같은 경우에도 마음 맞는 사람이 있으면 바로 결혼할 생각이 있었고 남자친구 생각도 그러해서

이런부분이 잘 맞아서 결혼까지 바로 가게 된것 같아요.

 

현재는 교제하면서 결혼준비 알차게 하고 있습니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구요.

평생 다시 오지 않을 요즘 시기를 열심히 누려보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가입하는 것만이 답이냐고 물어보신다면, 한번쯤 도전해볼만하지 않을까? 라고 

답변드리고 싶어요. 

 

이상형에 맞는 사람도 꼼꼼히 체크해서 소개해주시고 이것저것 서비스도 잘해주시고..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잘 맞는 매니저님들 만나게 되어서 이런 부분도 참 좋았어요. 

그럼 이정도로 저희 커플 가연결혼정보회사 통해서 처음 만나게된 스토리 한번 올려봤습니다.

 

또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good luck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