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대해 후기 남겨요.

진심어린 후기 한번 남겨봅니다. 가연 통해 인연 만나고 요즘 새로운 인생 경험하고 있습니다.

솔로일 때는 미쳐 몰랐던 행복함을 느끼고 있어서 많은 분들에게 공유를 해드리고자… 

좋은 정보 남기게 되었습니다^^

혹시 저처럼, 외롭고 지긋지긋한 솔로에서 탈출하고 싶으신 분들 계신다면,,,,,!!

결혼정보회사 말로는 많이 들어봤는데.. 막상 가입하기 걱정되신다면…!!

제 후기를 통해 도움 되셨음 좋겠네요. 그럼 가연결혼정보회사 가입 후기 한번 남겨볼게요~

 

첫 가입시기, 2013년 1월 초..

가연에 가입하기 전,, 그리고 가입 후,,, 신원인증을 위해 서류를 제출하고 기다리면서 내심 초초했습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내가 될까? 여기서 안되면 어쩌지? 이런 불안감 때문이었겠지요?

그리고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서비스에 대한 기대 반 걱정반이였던것 같습니다. 

아무튼 저는 제출하라는 서류를 바로 제출하고 신원인증 5일 정도 걸린 후에 정회원이 되었습니다.

정회원이 되고 나서는 가연 매칭매니저님을 배정받고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수 있었지요.

 

가연의 경우에는 몇몇 알아봤던 결혼정보회사와 다르게 ‘횟수제’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였습니다.

저 또한 가입 시 5회 횟수 + 2회 추가 서비스를 받고 계약을 했는데요…

많은분들이 7번 밖에 소개 못받어? 그럼 아쉽지 않어? 라고 말씀하셨는데…

막상 체험을 해보니 오히려 횟수제가 깔끔하겠더라구요.

저같은 직업의 경우에는 바쁜날이 몰려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매주 시간을 내서 누군가 소개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나의 스케쥴에 맞게 만남이 가능한 횟수제의 서비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만남으로 1회 차감 하기 전에 프로필은 무제한으로 보여주십니다.

그렇기 때문에 막상 가입하고 서비스 받아보니 7회 만남 횟수가 적다고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아무튼, 가연의 장점을 잘 활용해서 저는 총 5번의 만남을 갖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인연이라 함은 평생 함께 할 반려자겠지요?^^

(남친은 3번째 만에 저를 소개받았다고 합니다.)

 

저희 커플은 현재 결혼준비에 한창이고,,, 올해 11월에 결혼 예정입니다. 

그 사람을 처음 만났을 때의 느낌은,,, 말이 좀 잘통한다 이상 이하도 아니였습니다.

사실 첫인상이 제가 생각했던 사람이 아니였거든요.^^;;

그런데 기분 좋게도 오빠가 에프터신청을 해줘서 한번 더 만나보자..

이 나이에 더 튕기면 안될것 같은 생각이 들어서 두번째 만남을 갖고,,,

그러다보니 마음에 들고 편해져서 계속 만남을 이어오다가..

교제를 하고 결혼준비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중간에서 가연 매니저님들의 도움이 있었더군요.

가연에서는 소개를 받고 난 후에 매니저님이 전화를 주셔서 미팅이 어땠는지에 대해 체크를 하셔요.

그때 제가 그냥 말은 좀 잘통했다 정도… 잘 모르겠다.. 이런식으로 코멘트를 남겼었는데 

남자친구는 좀 적극적이였나봐요^^;; 그래서 매니저님께 저에 대해 말씀좀 잘 부탁드린다고 당부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인지.. 매니저님이 한번 더 만나보는게 어떻겠냐고 그러셨던게 지금생각해보니 나네요^^

 

주변에 많은 지인분들이 저희 커플이 가연에서 만나 결혼한다고 하니… 

가연결혼정보회사에 대해 매우매우 궁금해하세요.

그럴때 마다 저희는 가연에 대한 무한 신뢰로운 말투로 이야기하곤하죠.

 

사람들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인생에 있어서 평생 함께할 짝을 만들어주는 회사의 선택…

정말 중요하지 않을 수 없겠죠? 정말이지.. 가연은 저희 커플을 이어준 큐피트 역할의 그 이상일꺼예요.

평생 잊지 않을것 같아요. 가연결혼정보회사!!!! 계속해서 추천해줄꺼구요^^

저희 자식들이 만약 연애결혼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자식들까지도 보낼 의향이 있을 정도입니다.

 

아무튼, 가연 도움 많이 받고 저희 잘 만나서 결혼까지 하게되었습니다.

항상 감사하고 고마운 마음으로 살겠습니다.

 

가연 결혼정보회사 감사합니다!

다음에는 가연결혼정보회사의 자회사이죠. 가연웨딩에서 결혼준비한 이야기도 한번 남겨볼게요!

참고적으로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결혼해서 가연웨딩 서비스 받으면 거의 원가 수준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1361060100504

 

43 thoughts on “가연결혼정보회사에서 대해 후기 남겨요.

  1. 결혼까지 하게 되셨다니 너무 축하드려요.^^ 지인이 가연 고민하던데 이글 보여줘야겠어요~^^

    • 사람들마다 개개인의 만족도는 다를 수 있겠지만 제가 가입하고 체험했던 가연에 대한 만족도는 아주 높아요^^ 상담은 무료이니깐 상담 받아보시고 결정하셔도 괜찮을것 같네요!!

  2. 솔직히 주변의 소개로 만남사람들이 거기서 거기였었어요…완전 실망…
    저도 나이눈 먹어가고,,,자존심땜에 이것저것 따지면서 포기는 안되고
    그래서 지인소개로 가연 가입했었는데…
    아직 좀더 지켜보고 있지만…좋은 인연될거같아요..
    공감합니다~

  3. 지인 소개 받는것도 이젠 너무 힘드네요
    이젠 결정사의 힘을 빌릴때가 왔나봅니다 가연 참고할게요!

  4. 오늘 같이 비오는날 같이 걸을 수 있는 연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합니다.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는 중이었는데 가연에서 상담 받아 봐야겠어요 ^^

Leave a comment